16부작으로 방영됐었던 인기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이 최고 시청률 26.9%로 막을 내리면서 큰 화제를 일으켰는데요.
드라마 종영과 동시에 송중기 배우의 데이트 목격담 제보와 열애설로 또 한 번 이슈가 되었습니다.
송중기 배우는 영국인 여성과 1년째 열애 중인 거로 확인이 되었는데요.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26일 송중기 배우의 열애설에 관해 입장을 밝히며, "송중기 배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고,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라고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인연이 된 둘은 지난 7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재벌집 막내아들'의 미디어 콘퍼런스에 함께 동행하여 스태프들에게 여자친구라고 소개하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연예계와 관련 없는 영국인 여자친구는 배우로서의 송중기를 이해해준 사람이며, 송중기 배우 또한 일반인 여자친구를 위한 배려를 아끼지 않고 바쁜 활동 속에서도 이쁜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송중기 배우는 솔직한 성격답게 주위에 교제를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여자친구를 소개해왔으며, 어느 연인들처럼 집 앞 데이트도 하고 해외 일정시 같이 동행도 하며 틈틈이 데이트를 했다는 후문입니다. 싱가포르 공식 행사 후 국내에 함께 귀국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렇게 핫한 배우가 열애설이 터지자 결혼설, 임신설까지 나돌고 있는데요.
이에 소속사 측은 "교제 사실 이외에 정보들은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을 양해해 달라",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정보는 자제해 달라"라며 당부와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습니다.
지난 9월에 열린 '2022 <APAN STAR AWARDS> 에이판 스타 어워즈' 시상식에서 송중기 배우는 tvN 드라마 '빈센조'로 대상을 수상했었는데요. 수상소감에서 송중기 배우들의 가족들을 언급한 후,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텐스, 너무 소중한 친구들까지 진심으로 사랑한다"라고 얘기했는데요. 여기서 케이티는 여자친구, 날라는 송중기 배우의 반려견, 마야, 안텐스는 여자친구의 반려견으로 밝혀졌습니다.
송중기 배우의 열애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중국, 일본 등의 주요 매체에서도 송중기 배우의 열애 기사로 특필했고 많은 팬들의 축하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송중기 배우는 지난 2017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만난 송혜교 배우와 결혼으로 세기의 커플로 많은 관심과 큰 화제를 모았지만 1년 8개월 만에 이혼으로 또 한 번 떠들썩했었는데요. 송중기 배우는 서로의 성격차이로 잘잘못을 따지지 않는다며 비난의 여론을 일축시켰습니다.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종영 후 영화 '화란' 촬영을 마무리 짓고 영화 '로기완' 촬영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2023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송중기 배우의 새로운 연애 진심으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