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관람평 정보 줄거리 ) - 헬로헬로hello
loading
카테고리 없음 / / 2025. 12. 26. 15:50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관람평 정보 줄거리 )

반응형

 

일본 소설 원작 실사 영화를 한국 버전으로 리메이크 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약칭 '오세이사')가 12월 24일 수요일에 개봉을 했습니다. 이 작품은 매일 기억을 잃는 주인공 한서윤(이시아)과 그녀의 기억을 채워주는 김재원(추영우)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있는데요. 제46회 청룡영화상에서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로 신인감독상을 수상한 '김혜영' 감독의 3번째 연출작입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포스터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정보

 

 

장르 : 멜로 / 로맨스

국가 : 한국

 

감독 : 김혜영

출연진 : 추영우, 신시아

원작 : 이치조 미사키 소설 & 일본 영화(2022년)


제공/배급 : (주)바이포엠스튜디오

제작 : 블루파이어스튜디오(주)

공동제공 : (주)레드아이스엔터, (주)오팬하우스, (주)KADOKAWA

 

러닝타임 : 1시간46분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일 : 2025년 12월 24일 (수)

쿠키영상 : 엔딩크렛딧 _ 있음!! 

 

 

 

오세이사 첫번째 예고편 / 공식영상 


 

 

 

오세이사 줄거리


 

교통사고 이후 선행성 기억상실증을 앓게 된 한서윤(신시아), 잠들면 그날 하루의 기억이 모두 사라지는 그는 매일 아침 방 안 가득 붙여놓은 메모와 일기를 읽으며 지워진 기억을 채운다. 하루를 마무리하는 매일 밤에는 다음 날의 자신을 위한 일기를 쑤고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이 서윤의 일상이다. 

 

그런 서윤의 앞에 김재원(추영우)이 나타난다. 괴롭힘당하는 짝꿍을 구하기 위해 서윤에게 거짓 고백을 한 재원. 당연히 안 받아줄것이라 생각했으나, 서윤은 세 가지 조건을 내걸고 재원의 고백을 받아들인다. 학교 끝날 때까지 말 걸지 말 것, 연락은 간단하게 할 것, 진짜로 좋아하지 말 것.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해도

 

 

"내일의 너도 내가 즐겁게 해줄게"

그렇게 조건부로 시작된 연애였지만, 함께 시간을 보내며 두 사람은 서서히 진심으로 서로를 알아간다. 서윤은 재원에 대한 모든 것을 기억하기 위해 끊임없이 메모하고, 재원은 평범했던 일상에서 설렘을 느낀다. 그러던 중, 두 사람의 관계에 예상하기 못한 변화가 찾아오는데,,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해도

 

 

 

 

 

 

 

 

오세이사 등장인물 


-김재원 (추영우) : 원작의 가미야 도루, 특별한 이유로 한서윤에게 진심 아닌 고백을 하는 소년.

-한서윤 (신시아) : 원작의 히노 마오리, 선행성 기억상실증에 걸려, 잠이 든 뒤에 깨어나면 자기 전의 모든 기억이 사라져 버리는 소녀.

-최지민 (조유정) : 원작의 와타야 이즈미, 서윤이 선행성 기억상실증에 걸렸다는 것을 알고 있는 몇 안 되는 인물이자 서윤의 절친.

-정태훈 (진호은) : 원작에 사에구사 켄토, 재원네 반 학생을 괴롭히며, 그만하라는 재원에게 서윤에게 고백하면 그만하겠다고 한다. 

-김상현 (조한철) : 원작의 가미야 유키히코, 재원의 아버지. 사진작가였던 그는 아내를 잃은 뒤 사진을 놓게 됐지만 아들에 대한 애정만큼은 여전히 깊고 변함없는 인물. 

 

 

 

오세이사 두번째 예고편 / 공식영상 


 

 

 

오세이사 시놉시스 


매일 너의 기억을 채워주고 싶은 남자, 김채원(추영우)

 

학교를 가도 아무 의용이 없던 나에게

어느순간, 웃을때마다 빛나는 긴 머리의 한 아이가 나의 심장 속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다른 건 다 모르겠고, 그냥 보고 싶기만 해."

 

매일 나의 기억을 잃어버리는 여자, 한서윤(신시아)

 

매일 기억이 리셋되어 모든 것을 기록해야 하는 하루가 고단했던 나에게 키 크고 눈빛이 잊히지 않는 한 아이가 나의 기억속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안 하던 짓 좀 해보려고, 안 그럼 너무 지루하잖아."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내일의 너를 다시 사랑할 거야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포스터

 

 

2025년 크리스마스 시즌 맞춰 개봉된 겨울 감성 영화 '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울고싶지않아도 많은 눈물을 훔치게 되니 미리 휴지챙겨가시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